CFile 클래스
[status mode]
CFile::modeRead - 읽기모드
CFile::modeWrite - 쓰기 모드
CFile::modeCreate | CFILE::modeWrite - 파일 생성후 쓰기
CFile::modeNoTruncate - 파일 존재시 생성하지 않음
CFile::modeReadWrite -읽고 쓰기모드
CFile::typeBinary -바이너리타입
CFile::teypeText -텍스트 타입
CFile::modeCreate | CFile::modeReadWrite - 기존파일 삭제후 생성
CFile::modeReadWrite | CFile::modeNotruncate - 기존파일 보존후 읽고 쓰기
CFile cfTemp; //cfTemp로 객체 생성
cfTemp.Open( "../cube_maya.obj", CFile::modeRead)); //파일 읽기 모드로 열기
cfTemp.Close(); //파일 종료및 파일 삭제..
cfTemp.Read(temp, fileLen); //cfTemp파일을 fileLen만큼 읽어서 temp에 저장
cfTemp.Write(temp, fileLen); //파일 쓰기, 쓰기위해 일단 객체 오픈후, cfTemp객체의 fileLen길이만큼 temp에다 쓰기
cfTemp.Flush(); //데이타 제거, 메모리 해제
cfTemp.GetLength(); //파일의 길이리턴 - 데이타 타입 UINT형
cfTemp.Abort(); //모든 경고와 에러 무시.. 파일 닫는다
cfTemp.Duplicate(); //파일 복사
cfTemp.Seek(); //파일 포인터 이동
cfTemp.SeekToBegin(); //파일 포인터 처음으로 이동
cfTemp.SeekToEnd(); //파일 포인터 끝으로 이동
cfTemp.SetLength(); //파일의 길이 설정
cfTemp.LockRange(); //파일 잠금(range만큼)
cfTemp.UnlockRange(); //파일 잠금해제(range만큼)
cfTemp.GetPosition(); //파일의 포인터를 리턴
cfTemp.GetStatus(); //파일의 상태를 리턴
cfTemp.GetFileName(); //파일의 이름을 리턴
cfTemp.GetFileTitle(); //파일의 타이틀을 리턴
cfTemp.GetFilePath(); //파일의 풀패스 리턴
cfTemp.SetFilePath(); //파일 패스 설정
cfTemp.Rename(); //파일의 이름 변경
cfTemp.Remove(); //파일 제거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