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3월 8일 목요일

CFile Class


CFile 클래스
[status mode]
CFile::modeRead -
읽기모드
CFile::modeWrite -
쓰기 모드
CFile::modeCreate | CFILE::modeWrite -
파일 생성후 쓰기
CFile::modeNoTruncate -
파일 존재시 생성하지 않음
CFile::modeReadWrite -
읽고 쓰기모드
CFile::typeBinary -
바이너리타입
CFile::teypeText -
텍스트 타입

CFile::modeCreate | CFile::modeReadWrite -
기존파일 삭제후 생성
CFile::modeReadWrite | CFile::modeNotruncate -
기존파일 보존후 읽고 쓰기
CFile cfTemp; //cfTemp 객체 생성
cfTemp.Open( "../cube_maya.obj", CFile::modeRead)); //파일 읽기 모드로 열기
cfTemp.Close(); //
파일 종료및 파일 삭제..
cfTemp.Read(temp, fileLen); //cfTemp
파일을 fileLen만큼 읽어서 temp 저장
cfTemp.Write(temp, fileLen); //
파일 쓰기, 쓰기위해 일단 객체 오픈후, cfTemp객체의 fileLen길이만큼 temp에다 쓰기
cfTemp.Flush(); //
데이타 제거, 메모리 해제
cfTemp.GetLength(); //
파일의 길이리턴 - 데이타 타입 UINT

cfTemp.Abort(); //
모든 경고와 에러 무시.. 파일 닫는다
cfTemp.Duplicate(); //
파일 복사

cfTemp.Seek(); //
파일 포인터 이동
cfTemp.SeekToBegin(); //
파일 포인터 처음으로 이동
cfTemp.SeekToEnd(); //
파일 포인터 끝으로 이동
cfTemp.SetLength(); //파일의 길이 설정
cfTemp.LockRange(); //파일 잠금(range만큼)
cfTemp.UnlockRange(); //
파일 잠금해제(range만큼)
cfTemp.GetPosition(); //파일의 포인터를 리턴
cfTemp.GetStatus(); //
파일의 상태를 리턴
cfTemp.GetFileName(); //
파일의 이름을 리턴
cfTemp.GetFileTitle(); //
파일의 타이틀을 리턴
cfTemp.GetFilePath(); //
파일의 풀패스 리턴
cfTemp.SetFilePath(); //
파일 패스 설정
cfTemp.Rename(); //파일의 이름 변경
cfTemp.Remove(); //
파일 제거
 출처 : 웹 어딘가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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